일단 쓰고 있었던 물리팟은 계속 쓸것 같은데 파티 또 어떻게 구성할수 있어?
또 캐릭터 누구누구 뽑는게 나아?
잡담 명일방주: 엔드필드) 복귀각 재고 있는데 파티 어떻게 짜면 될까
16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단 쓰고 있었던 물리팟은 계속 쓸것 같은데 파티 또 어떻게 구성할수 있어?
또 캐릭터 누구누구 뽑는게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