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명일방주) 8지 막보(뭐시기8-3)질문있음

무명의 더쿠 | 15:24 | 조회 수 41

팅게 2정60(얘만 모듈낌)3스/사리아 2정60 2스/프틸 2정60?(40일지도) 2스/사일런스 2정40? 얘도 2스던가 여튼 드론힐

일단 힐이 되는 애들은 이렇게 있음

딜러로 쏜즈 이격은재 성녀님 울피 트라고디아 전부 2정60 머틀2정 40인가 있고 전원 모듈없음

가드아미야를 데리고는 갈 예정 2정 50렙

스킬렙은 일부 제외하고 대부분 마스터리까지는 못 올렸음 7은 거의 다 찍혀있음 뉴비박사는 재료가없다

 

이 조합으로 쾌부없이 불 버티면서 그냥 팰 수 있을까? 페이즈전환때 팅게 새장도 쓸거고...

배치는 11시쪽에 몰아놓을거라 다 겹쳐서 힐은 들어갈 수 있을 거 같고 지그재그배치 해야하는건 알아

내가 애들 재배치 타이밍도 잘 못맞추고 심지어 지금 구플 죽어서 폰으로 하려니까 더 실수하는 상황이라

최대한 재배치없이 하고싶어서 여기다 물어봄 ㅠㅁㅠ 아마 불 담당은 사리아랑 울피안이 될 거야.

 

안되면 구플 살아날때까지 미뤄놔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2
    • 명일방주) 아 나는 선택권 쓰는거 까먹음;;
    • 16:41
    • 조회 19
    • 잡담
    1
    • 러브앤딥스페이스) 살거있어서 타오바오 들어갔다가 더 심란해졌어(›´-`‹ )
    • 16:15
    • 조회 167
    • 잡담
    12
    • 명일방주) 꼬마 성녀님 피규어 보고가
    • 16:08
    • 조회 70
    • 잡담
    2
    • 어제 성세천하 팬미팅 했었나보네
    • 15:40
    • 조회 294
    • 잡담
    7
  • 2
    • 명일방주) 8지 막보(뭐시기8-3)질문있음
    • 15:24
    • 조회 41
    • 잡담
    4
  • 4
    • 명일방주) 으에..저번 선택권으로 걍 몬삼이 델꼬올걸 ㅜㅠ
    • 15:00
    • 조회 103
    • 잡담
    8
    • 도원마을) 업뎃된 이벤트도 재밌어...
    • 14:54
    • 조회 49
    • 잡담
    1
    • 연운) 중섭 이번에 업뎃되는 신규지역 정보
    • 14:41
    • 조회 164
    • 잡담
    7
  • 2
    • 거의 모든겜 피시로 플레이 + 폰으로 결제했더니 용량 두배이벤트임
    • 14:06
    • 조회 153
    • 잡담
    1
    • 연운) 반주년 기념 한정 할인권 25일 업뎃 후에 써도 되겠지...?
    • 13:53
    • 조회 110
    • 잡담
    2
    • 핸드폰 발열 개심하네...내가 하는 게임들아 제발 모바일 최적화 좀 해줘
    • 13:50
    • 조회 183
    • 잡담
    2
    • ㅅㅂ 가챠겜 여러개하니까 쿠폰을 어따쓸지 고민해야하는 사태발생
    • 13:31
    • 조회 98
    • 잡담
    • 엔필 카뮤 잘생겼는데 지금 시작해도 뽑을 수 있나...?
    • 13:15
    • 조회 349
    • 잡담
    10
  •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