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게 2정60(얘만 모듈낌)3스/사리아 2정60 2스/프틸 2정60?(40일지도) 2스/사일런스 2정40? 얘도 2스던가 여튼 드론힐
일단 힐이 되는 애들은 이렇게 있음
딜러로 쏜즈 이격은재 성녀님 울피 트라고디아 전부 2정60 머틀2정 40인가 있고 전원 모듈없음
가드아미야를 데리고는 갈 예정 2정 50렙
스킬렙은 일부 제외하고 대부분 마스터리까지는 못 올렸음 7은 거의 다 찍혀있음 뉴비박사는 재료가없다
이 조합으로 쾌부없이 불 버티면서 그냥 팰 수 있을까? 페이즈전환때 팅게 새장도 쓸거고...
배치는 11시쪽에 몰아놓을거라 다 겹쳐서 힐은 들어갈 수 있을 거 같고 지그재그배치 해야하는건 알아
내가 애들 재배치 타이밍도 잘 못맞추고 심지어 지금 구플 죽어서 폰으로 하려니까 더 실수하는 상황이라
최대한 재배치없이 하고싶어서 여기다 물어봄 ㅠㅁㅠ 아마 불 담당은 사리아랑 울피안이 될 거야.
안되면 구플 살아날때까지 미뤄놔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