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상시뽑 티켓 주길래 돌렸더니 5성 나오는거야 그래서 오? 했는데 또 다음꺼도 5성 떠서 운 미쳤네;;;했는데 6성이 있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다리 개 길어
- 16:44
- 조회 15
- 잡담
-
- 명일방주) 아 나는 선택권 쓰는거 까먹음;;
- 16:41
- 조회 1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살거있어서 타오바오 들어갔다가 더 심란해졌어(›´-`‹ )
- 16:15
- 조회 133
- 잡담
-
- 명일방주) 꼬마 성녀님 피규어 보고가
- 16:08
- 조회 5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뭐 설치하고 전기 끌어오는거 재밌네
- 15:57
- 조회 34
- 잡담
-
- 어제 성세천하 팬미팅 했었나보네
- 15:40
- 조회 27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 •᷄ࡇ•᷅ ) 나 일주일만에 겜방왔는데
- 15:26
- 조회 186
- 잡담
-
- 명일방주) 8지 막보(뭐시기8-3)질문있음
- 15:24
- 조회 3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성이 있어?
- 15:18
- 조회 133
- 잡담
-
- 명일방주) 으에..저번 선택권으로 걍 몬삼이 델꼬올걸 ㅜㅠ
- 15:00
- 조회 99
- 잡담
-
- 도원마을) 업뎃된 이벤트도 재밌어...
- 14:54
- 조회 45
- 잡담
-
- 연운) 중섭 이번에 업뎃되는 신규지역 정보
- 14:41
- 조회 15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다 깔았다...가보자고~~~
- 14:19
- 조회 148
- 잡담
-
- 거의 모든겜 피시로 플레이 + 폰으로 결제했더니 용량 두배이벤트임
- 14:06
- 조회 150
- 잡담
-
- 연운) 반주년 기념 한정 할인권 25일 업뎃 후에 써도 되겠지...?
- 13:53
- 조회 109
- 잡담
-
- 핸드폰 발열 개심하네...내가 하는 게임들아 제발 모바일 최적화 좀 해줘
- 13:50
- 조회 179
- 잡담
-
- ㅅㅂ 가챠겜 여러개하니까 쿠폰을 어따쓸지 고민해야하는 사태발생
- 13:31
- 조회 96
- 잡담
-
- 엔필 카뮤 잘생겼는데 지금 시작해도 뽑을 수 있나...?
- 13:15
- 조회 338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하 카뮤때문에 복귀할까 고민된다
- 13:11
- 조회 183
- 잡담
-
- 도원마을) 별자리 관측할때 가끔 이렇게나오몀 좀 놀라
- 13:07
- 조회 1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