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러브앤딥스페이스) 럽딥 매출이 딱히 니키한테 가는건 아닐걸?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284




PhYFPC

댓으로도 자꾸 럽딥 매출로 니키 운영한다는 거 보여서 씀 니키 좀 하다가 접긴 했는데 여기도 조오온나 컨텐츠 부실이고 대형 업뎃도 거의 없음 걍 운영상으론 둘다 쌀먹중이라고 봐도 됨 옷 떼깔이 좋아보이긴 하는데 니키 매출이 아예 안 나오는 겜도 아니고 럽딥 매출이 니키 개발비~는 너무 말도 안되는 소리임ㅋㅋㅋ 차라리 신작 개발에 들어간다는게 맞을듯 이미 신작 2개 개발중이고 ㅁㅎㅇ한테 (그 표절회사 ㅁㅎㅇ 맞음) 프로젝트 10개 쳐날려먹느라 돈 빌린 것도 있어서 보이는 것 이상으로 좆좆소 운영인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연운) 반주년 기념 한정 할인권 25일 업뎃 후에 써도 되겠지...?
    • 13:53
    • 조회 17
    • 잡담
    • 핸드폰 발열 개심하네...내가 하는 게임들아 제발 모바일 최적화 좀 해줘
    • 13:50
    • 조회 32
    • 잡담
    1
    • ㅅㅂ 가챠겜 여러개하니까 쿠폰을 어따쓸지 고민해야하는 사태발생
    • 13:31
    • 조회 56
    • 잡담
    • 엔필 카뮤 잘생겼는데 지금 시작해도 뽑을 수 있나...?
    • 13:15
    • 조회 139
    • 잡담
    6
  • 5
    • 도원마을) 별자리 관측할때 가끔 이렇게나오몀 좀 놀라
    • 13:07
    • 조회 53
    • 잡담
    2
  • 1
  • 1
    • 러브앤딥스페이스) 7월달-신캐+백야 콤보로 매출 엄청 땡겨야하는데 꼴아박길 기원함
    • 12:54
    • 조회 166
    • 잡담
    6
    • 러브앤딥스페이스) 방치된 게임요소들이나 업뎃하지ㅋㅋ 신캐 개발할 시간에ㅋㅋㅋ
    • 12:48
    • 조회 134
    • 잡담
    4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보통 겜하면서 멘스업뎃 너무 많아서 오히려 쌓이는 경우가 많았는데
    • 12:46
    • 조회 94
    • 잡담
    1
  • 2
    • 근데 진짜 ai이후에 캐디 구려진거 가끔 확확 보이는듯....
    • 12:44
    • 조회 242
    • 잡담
    2
    • 럽딥 알못인데 진짜 업데이트가 반년에 한번이야???
    • 12:43
    • 조회 216
    • 잡담
    10
  • 5
  • 2
  • 10
    • 넥서스 아니마는 할 이유가 없어보임
    • 12:20
    • 조회 214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