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으로도 자꾸 럽딥 매출로 니키 운영한다는 거 보여서 씀 니키 좀 하다가 접긴 했는데 여기도 조오온나 컨텐츠 부실이고 대형 업뎃도 거의 없음 걍 운영상으론 둘다 쌀먹중이라고 봐도 됨 옷 떼깔이 좋아보이긴 하는데 니키 매출이 아예 안 나오는 겜도 아니고 럽딥 매출이 니키 개발비~는 너무 말도 안되는 소리임ㅋㅋㅋ 차라리 신작 개발에 들어간다는게 맞을듯 이미 신작 2개 개발중이고 ㅁㅎㅇ한테 (그 표절회사 ㅁㅎㅇ 맞음) 프로젝트 10개 쳐날려먹느라 돈 빌린 것도 있어서 보이는 것 이상으로 좆좆소 운영인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