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체스 진짜 개노잼처럼 보이고 .. 원붕젠은 재미라도 있지 재미 포인트가 진짜 1도 안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성이 있어?
- 15:18
- 조회 22
- 잡담
-
- 명일방주) 으에..저번 선택권으로 걍 몬삼이 델꼬올걸 ㅜㅠ
- 15:00
- 조회 41
- 잡담
-
- 도원마을) 업뎃된 이벤트도 재밌어...
- 14:54
- 조회 18
- 잡담
-
- 연운) 중섭 이번에 업뎃되는 신규지역 정보
- 14:41
- 조회 8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다 깔았다...가보자고~~~
- 14:19
- 조회 105
- 잡담
-
- 거의 모든겜 피시로 플레이 + 폰으로 결제했더니 용량 두배이벤트임
- 14:06
- 조회 109
- 잡담
-
- 연운) 반주년 기념 한정 할인권 25일 업뎃 후에 써도 되겠지...?
- 13:53
- 조회 75
- 잡담
-
- 핸드폰 발열 개심하네...내가 하는 게임들아 제발 모바일 최적화 좀 해줘
- 13:50
- 조회 133
- 잡담
-
- ㅅㅂ 가챠겜 여러개하니까 쿠폰을 어따쓸지 고민해야하는 사태발생
- 13:31
- 조회 85
- 잡담
-
- 엔필 카뮤 잘생겼는데 지금 시작해도 뽑을 수 있나...?
- 13:15
- 조회 26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하 카뮤때문에 복귀할까 고민된다
- 13:11
- 조회 143
- 잡담
-
- 도원마을) 별자리 관측할때 가끔 이렇게나오몀 좀 놀라
- 13:07
- 조회 8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배너에서 늑구 좀 치워라
- 13:04
- 조회 27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과금하려면 패키지 효율좋아?
- 12:56
- 조회 10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7월달-신캐+백야 콤보로 매출 엄청 땡겨야하는데 꼴아박길 기원함
- 12:54
- 조회 25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방치된 게임요소들이나 업뎃하지ㅋㅋ 신캐 개발할 시간에ㅋㅋㅋ
- 12:48
- 조회 19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보통 겜하면서 멘스업뎃 너무 많아서 오히려 쌓이는 경우가 많았는데
- 12:46
- 조회 14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설레발일거같긴한데 카뮤 스토리 기대된다
- 12:45
- 조회 117
- 잡담
-
- 근데 진짜 ai이후에 캐디 구려진거 가끔 확확 보이는듯....
- 12:44
- 조회 37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가 사실은 ㅇㅇ였다 얘도ㅓ 사실 졸라 불쌍하고
- 12:43
- 조회 1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