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를 거르는게 아니라 돈 없고 돌 없는 내가 걸러지는게 맞다 ㅆㅂ ㅠㅠ흑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실험체 출신 떡밥은 어디서 나온거야?
- 12:27
- 조회 2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럽딥 매출이 딱히 니키한테 가는건 아닐걸?
- 12:25
- 조회 42
- 잡담
-
- 넥서스 아니마는 할 이유가 없어보임
- 12:20
- 조회 5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어뜩해 나 복각공지도 개짜증나
- 12:15
- 조회 5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얘네가 욕먹는걸 두려워했다면 겜이 이꼬라지가 아니었을것
- 12:14
- 조회 56
- 잡담
-
- 나 금전 감각이 좀 이상해지는 것같음....
- 12:12
- 조회 7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그냥 신캐 설정들이 전부 5남주한테 다 있는 키워드라
- 12:10
- 조회 4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 오퍼레이터 소개&시연
- 12:10
- 조회 50
- 스퀘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긍데 회사 전작도 6캐냈다가 엄청 욕먹엇다고 들었는데
- 12:09
- 조회 7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난 솔직히 게임 길어지면서 남캐 추가할 가능성이 있는것자체는 이해했음
- 12:09
- 조회 6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기욱·태양의 여정」 5성 메모리 복각 오픈
- 12:02
- 조회 68
- 잡담
-
- 갤스 8만원이상 결제시 2만원 쿠폰준다
- 11:52
- 조회 6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에버 실험체출신이지만 지금 에버돈줄이고 회사대표
- 11:51
- 조회 85
- 잡담
-
- 넥서스 아니마 왤케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지
- 11:50
- 조회 12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좋게보고싶어도 존나 좋게볼수가없는게
- 11:42
- 조회 110
- 잡담
-
- 이 키보드가 있으면 게임을 잘할수있을거같은데
- 11:38
- 조회 14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심보 개고약함
- 11:37
- 조회 97
- 잡담
-
- 어제저녁쯤에 이환콜라보코드 나눔한덬에게 닿기를
- 11:33
- 조회 8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늦덕인데 진운이랑 우주 추가될땐 분위기 어땠어?
- 11:32
- 조회 157
- 잡담
-
- 명일방주) 미노스 역시 그리스 컨셉 진영답다
- 11:26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