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게임
카테고리
러브앤딥스페이스)
철회하면 모른척할게
https://theqoo.net/game/4253607329
무명의 더쿠
|
21:52
|
조회 수 122
없었던 일로 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스샷/자랑/후기
onair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2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러브앤딥스페이스)
과금순으로 따지면 동북아가 압승아님? 글로벌보다
23:15
조회 9
잡담
러브앤딥스페이스)
이게임 수익은 중국서버가 다 끌고가는데 왜 글로벌 타겟으로 캐를 내지?
23:11
조회 43
잡담
5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양덬들 노린캐인가
23:09
조회 64
잡담
2
러브앤딥스페이스)
중국에는 트럭같은거 보내는거 없냐?
23:07
조회 47
잡담
4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최애 등판때마다 20~30은 쓰는데.....
23:06
조회 41
잡담
1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 모델링 저게 최선이야??
23:03
조회 58
잡담
2
마법의잉크)
게임은 점점오래되가는데 개발자들은 실력 느는거같아서 맘아픔
23:00
조회 65
잡담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운영 답도 없는데 유저들이 이해해주는게 컸다생각햇는데 그동안...
23:00
조회 66
잡담
1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백야 예정 이미지도 너무 구려…
22:58
조회 136
잡담
2
러브앤딥스페이스)
늑구 에버랑 협업하는 애라던데 ㄹㅇ?
22:53
조회 157
잡담
11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하우주 최애인데...
22:50
조회 163
잡담
7
러브앤딥스페이스)
우리 카테 불나니까 플 빨라지네......ㅎ
22:46
조회 121
잡담
3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근데 순수하게 모델링이랑 pv퀄이 안좋아보여서 쟬 잡는다해도 속상할것같음
22:46
조회 41
잡담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델링 최선이냐고...
22:45
조회 31
잡담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델링 못 바꿈?
22:45
조회 98
잡담
2
러브앤딥스페이스)
지금 여깄는 씹덕들한테 늑대인간 컨셉으로 신캐 기획해봐라 해도 저것보단 다 낫게 뽑아옴ㄹㅇ
22:44
조회 83
잡담
2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금안 이서언때 언급 종종 있지 않았어??
22:43
조회 51
잡담
러브앤딥스페이스)
금안이라는 특성을 저렇게 밖에 못함?
22:42
조회 65
잡담
1
러브앤딥스페이스)
Pv색체도 걍 진수의 늑대인간짤 느낌임
22:42
조회 157
잡담
4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시작하려는데 뭐가 젤 나을까
22:41
조회 90
잡담
7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