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6,50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5124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근데 이미 지 동물귀 있는애가 와버리면 앞으로 동물귀 컨셉은 어케 되는거임
|
23:22 |
2 |
|
105123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한중일이 그래도 비구매 덕질도 제일 지양하지않나
4 |
23:19 |
38 |
|
105122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귀4개는 왜 아무도지적안했을까?
2 |
23:18 |
36 |
|
105121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와중에 트위터 터졌다네
3 |
23:18 |
137 |
|
105120 |
잡담 |
일본 사고물건 감시협회3 게임 나오는거 특정 컬트 종교가 개발 중지하라고 협박이랑 압력넣는대 개발팀 내부에 특정 사상 가진 인물이 껴서 개발진 실명이나 계좌번호 넣고 있대
|
23:17 |
41 |
|
105119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과금순으로 따지면 동북아가 압승아님? 글로벌보다
5 |
23:15 |
59 |
|
105118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게임 수익은 중국서버가 다 끌고가는데 왜 글로벌 타겟으로 캐를 내지?
5 |
23:11 |
75 |
|
105117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양덬들 노린캐인가
2 |
23:09 |
79 |
|
105116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중국에는 트럭같은거 보내는거 없냐?
4 |
23:07 |
68 |
|
105115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최애 등판때마다 20~30은 쓰는데.....
1 |
23:06 |
55 |
|
105114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 모델링 저게 최선이야??
2 |
23:03 |
65 |
|
105113 |
잡담 |
마법의잉크) 게임은 점점오래되가는데 개발자들은 실력 느는거같아서 맘아픔
|
23:00 |
77 |
|
105112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운영 답도 없는데 유저들이 이해해주는게 컸다생각햇는데 그동안...
1 |
23:00 |
71 |
|
105111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백야 예정 이미지도 너무 구려…
2 |
22:58 |
161 |
|
105110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늑구 에버랑 협업하는 애라던데 ㄹㅇ?
12 |
22:53 |
181 |
|
105109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하우주 최애인데...
7 |
22:50 |
191 |
|
105108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우리 카테 불나니까 플 빨라지네......ㅎ
3 |
22:46 |
141 |
|
105107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근데 순수하게 모델링이랑 pv퀄이 안좋아보여서 쟬 잡는다해도 속상할것같음
|
22:46 |
45 |
|
105106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델링 최선이냐고...
|
22:45 |
33 |
|
105105 |
잡담 |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델링 못 바꿈?
2 |
22:45 |
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