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등판때는 풀승 위해 패키지 어지간해서 다 지르고 최애 등판 아닐땐 스탯 깎으려고 싼 패키지들 찔끔찔끔 지르고 복각 위해서 초회 지르고 백야때는 퍼붓는단 말임....... 진심 이렇게까지 돈 쓰고 있는데....... 하....... 매몰비용이랑 최애 생각하면 못접는데 돌아가는 모든 꼬라지가 이래도 안접냐고 협박하는거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뜩이나 하반기 찌라시에 다인/복각/새백야 썰들 들을수록 로테가 어디까지 날 쥐어짜려나 무서울 정도였다고ㅠㅠㅠ 그런데 이렇게 돈쓰기 싫게 만드는 겜사가 ㅈㄴ 밉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