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남캐 오지게 안 내는 거 같긴 해도 그나마 있는 남캐들 캐디가 꽤 마음에 들긴 하던데 (명조는 남주부터 너무 잘생김) 무과금으로 시작해도 할만한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뭐 빌드업도 없었잖아
- 20:36
- 조회 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트위터에서 봤는데 순간 누가 ai돌린건줄....
- 20:36
- 조회 1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늑대는 5인 스페셜로 들고와야지 누가 남주로 데려오래?????
- 20:36
- 조회 1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저런못생긴캐를 내려고 5남주로간다는 약속까지 깬거임?
- 20:35
- 조회 1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다 떠나서 새남주 캐디가 너무 아쉬운데...
- 20:34
- 조회 3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누가 새 남주 내놓으랬냐고
- 20:32
- 조회 5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존나 벙쩌서 이 화면에서 멈춤
- 20:32
- 조회 6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무지성 최애 풀승충인데 대가리 봉합함
- 20:32
- 조회 2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 진짜 지랄ㅡㅡ
- 20:31
- 조회 2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 지랄마...ㅡㅡ
- 20:31
- 조회 21
- onair
-
- 러브앤딥스페이스) 러브앤딥스페이스 오인혁 개인 컨셉 PV 「밤을 쫓다」
- 20:30
- 조회 6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60초후공개합니다!!
- 20:29
- 조회 20
- onair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심장 터질거 같음ㅠㅠ 새남주일까봐ㅠㅠㅠㅠ
- 20:29
- 조회 1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카운트다운 뭐야???
- 20:27
- 조회 2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제미나이한테 발자국 물어봤더니
- 20:27
- 조회 2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내가 왜 이걸 보면서 셀프 고통 받아야 하냐고...
- 20:22
- 조회 4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인겜 알람 오지말라고 했다
- 20:20
- 조회 2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6남주면 걍 ㅇㅇ접을게 상태임
- 20:19
- 조회 4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행복회로: 레이드 추가
- 20:15
- 조회 2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늦덕인데 진운이랑 우주 실장 전에도 반응안좋았어?
- 20:15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