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다 파페야 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IT회사 대표이사이자 탈출한 늑대인간…
- 22:37
- 조회 2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그 지금 여주 옷..... 서언이 생일 옷이 아닐 확률도 있어보이냐....
- 22:36
- 조회 3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내가 하던 게임같지않고 너무 낯설어..
- 22:36
- 조회 3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역시 얼굴은 중대사항이 맞구나
- 22:35
- 조회 4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수익이 탑급 게임인데 이렇게 업데이트 안하는 게임은 처음임
- 22:33
- 조회 4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미 실장될 남주기도하고 그냥 막 너무 헤이트표현은 쓰고싶지않은데
- 22:33
- 조회 5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솔직히 멘스 간격 이정도로 지랄날 코스트가 아니잖아
- 22:28
- 조회 52
- 잡담
-
- 파페 정신나갔나?
- 22:28
- 조회 4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탐라에서 이거 마주치고 숙연해짐
- 22:28
- 조회 12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내 탐라의 양덕들은 글케 싫어하진 않는것같음…
- 22:27
- 조회 5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7월달 중국에 BW라고 중국 게임 엑스포 같은거 참가하는데 저거 들고가는거야.....?
- 22:25
- 조회 3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날아간 새가 돌아온 날 PV 좋았어..
- 22:24
- 조회 72
- 잡담
-
- 럽딥 난리났네...
- 22:23
- 조회 9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운은 그래도 어떻게 엮일지 상상이라도 됐는데 저캐는… 상상도 안돼…
- 22:22
- 조회 3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새남주 ㅉㄹㅅ 맞춘거면 다른 ㅉㄹㅅ도 대부분 맞겠네
- 22:21
- 조회 115
- 잡담
-
- 명일방주) 크산토스 심금을 울리네 ㅅㅍ
- 22:21
- 조회 3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진짜 아무거나 내놔도 돈쓴다 생각하나
- 22:19
- 조회 4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혼자만 다름 5명이랑 비교해도 혼자만 다르다고
- 22:19
- 조회 6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ㅈ같은점은 저러고 추후공개가 사라지지않는다면?임ㅋㅋㅋㅋ
- 22:18
- 조회 6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지피티한테 외적요소랑 컨셉 넣고 돌려도 저것보단 미남으로 뽑아줌
- 22:18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