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는 ㅅㅂ 좋나좋네... 성우 개유명하자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와중에 트위터 터졌다네
- 23:18
- 조회 3
- 잡담
-
- 일본 사고물건 감시협회3 게임 나오는거 특정 컬트 종교가 개발 중지하라고 협박이랑 압력넣는대 개발팀 내부에 특정 사상 가진 인물이 껴서 개발진 실명이나 계좌번호 넣고 있대
- 23:17
- 조회 2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과금순으로 따지면 동북아가 압승아님? 글로벌보다
- 23:15
- 조회 3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게임 수익은 중국서버가 다 끌고가는데 왜 글로벌 타겟으로 캐를 내지?
- 23:11
- 조회 5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양덬들 노린캐인가
- 23:09
- 조회 7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중국에는 트럭같은거 보내는거 없냐?
- 23:07
- 조회 5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최애 등판때마다 20~30은 쓰는데.....
- 23:06
- 조회 5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 모델링 저게 최선이야??
- 23:03
- 조회 62
- 잡담
-
- 마법의잉크) 게임은 점점오래되가는데 개발자들은 실력 느는거같아서 맘아픔
- 23:00
- 조회 7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운영 답도 없는데 유저들이 이해해주는게 컸다생각햇는데 그동안...
- 23:00
- 조회 6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백야 예정 이미지도 너무 구려…
- 22:58
- 조회 14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늑구 에버랑 협업하는 애라던데 ㄹㅇ?
- 22:53
- 조회 16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하우주 최애인데...
- 22:50
- 조회 17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우리 카테 불나니까 플 빨라지네......ㅎ
- 22:46
- 조회 12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근데 순수하게 모델링이랑 pv퀄이 안좋아보여서 쟬 잡는다해도 속상할것같음
- 22:46
- 조회 4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델링 최선이냐고...
- 22:45
- 조회 3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델링 못 바꿈?
- 22:45
- 조회 10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지금 여깄는 씹덕들한테 늑대인간 컨셉으로 신캐 기획해봐라 해도 저것보단 다 낫게 뽑아옴ㄹㅇ
- 22:44
- 조회 8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금안 이서언때 언급 종종 있지 않았어??
- 22:43
- 조회 5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금안이라는 특성을 저렇게 밖에 못함?
- 22:42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