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우마무스메 하는 덬들이 은근 많아보여서 조심스레 물어봄
방금 덕통당해서 당장 사려고 했는데 썩 괜찮은게 안보이네
그래서 무료연 지나면 사려는데 그땐 너무 늦음? ㅠㅠ 계속 고민중
이런 질문 안되면 삭제...😂 참고로 핵계 아님
여기 우마무스메 하는 덬들이 은근 많아보여서 조심스레 물어봄
방금 덕통당해서 당장 사려고 했는데 썩 괜찮은게 안보이네
그래서 무료연 지나면 사려는데 그땐 너무 늦음? ㅠㅠ 계속 고민중
이런 질문 안되면 삭제...😂 참고로 핵계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