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길어서 자동재생 걸어뒀다가 졸았어....
재미있고 맵도 여러군데고 기믹? 이런것도 재미있어.
기류속성 방랑자가 제일 손에 맞는거 같고 인멸은 넘 어려워..
사실 캐 셋팅 운용 이런거 몰라서 기랑자 하나로 닥돌함 ㅋㅋㅋ
자힐은 최고야
재미있고 맵도 여러군데고 기믹? 이런것도 재미있어.
기류속성 방랑자가 제일 손에 맞는거 같고 인멸은 넘 어려워..
사실 캐 셋팅 운용 이런거 몰라서 기랑자 하나로 닥돌함 ㅋㅋㅋ
자힐은 최고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