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발더스) 왼쪽에 대화창처럼 떠서 대사 보이게하는거잇엇는데
- 11:40
- 조회 71
- 잡담
-
- 발더스) 혹시... 동료캐릭터들 영입하고 스킬트리 내 느낌대로 가도 클리어에 지장없어?
- 06-10
- 조회 2466
- 잡담
-
- 발더스) 얼굴 바꾸는 모드 써도 표정 자연스럽나?
- 12-07
- 조회 526
- 잡담
-
- 발더스) 한글화 하던 유저들 고생 참 많았다
- 12-01
- 조회 234
- 잡담
-
- 발더스) 공략 안 보고 해도 괜찮아?
- 11-19
- 조회 349
- 잡담
-
- 발더스) 1회차 끝내고 영화 던전앤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를 다시 봤어
- 11-10
- 조회 435
- 잡담
-
- 발더스) 스포 주의 아니 발더스 3막 시작했는데 이거 뭐야 ;; 발더스 해본 덬들 조언 좀
- 10-31
- 조회 618
- 잡담
-
- 발더스) NPC 대화 선택지중에 와 진짜 쓰레긴가? 싶은 선택지들 볼때마다 웃김ㅋㅋㅋ
- 08-18
- 조회 4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