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지는 땋은게 더 낫긴 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난주 주말에 에프원 입덕해서 이번주 경기가 첫 실시간인데 떨린다
- 10:54
- 조회 67
- 잡담
-
- 힘든 한주였는데 샤를 웃고있는거 보니까 싸악 치유되는거봐
- 10:36
- 조회 138
- 잡담
-
- 햄곁 머리 다시 땋았구나
- 09:30
- 조회 171
- 잡담
-
- 싱가포르 코르티스간대서 갑자기 개가고싶어짐
- 08:01
- 조회 144
- 잡담
-
- 노리스 제외, 메르세데스&윌리엄스&맥라렌 드라이버 전원 신뢰성 이슈 보완한 배터리 사용 예정
- 06:36
- 조회 262
- 잡담
-
- 컨퍼런스는 라이브볼수있는곳 있어?
- 06-25
- 조회 279
- 잡담
-
- FIA 오스트리아GP 공식 고온 위험 선언
- 06-25
- 조회 400
- 잡담
-
- 맥라렌 오스트리아 그랑프리 레이스날 비가 올 가능성을 대비하는 중
- 06-25
- 조회 475
- 잡담
-
- 작년에 간잽만하다가 이번에 본격적으로 보고있는데 지금 순위권 경쟁은 차이가 큰건지 적은건지 궁금해..
- 06-25
- 조회 337
- 잡담
-
- 경우의 수와 기도메타를 옆방에서 보니깐
- 06-25
- 조회 277
- 잡담
-
- 란도가 손풍기를 들고 다닌다니.. 유럽 지금 덥긴 더운가보다
- 06-24
- 조회 737
- 잡담
-
- 지금 엪투 뛰는 렏불 주니어 촐로프 내년 RB 데뷔 확정이라는 루머가 있네
- 06-24
- 조회 571
- 잡담
-
- 올해 내가 애마에게 바라는 것
- 06-24
- 조회 284
- 잡담
-
- 업글 소식 들리니까 이번 주말 기대되는걸?
- 06-24
- 조회 283
- 잡담
-
- 레드불 오스트리아에 대규모 에어로 업그레이드 패키지 가져올 예정 (+다이어트)
- 06-24
- 조회 545
- 잡담
-
- 페라리 FIA승인나서 오스트리아에 업그레이드 PU가져올 예정
- 06-24
- 조회 617
- 잡담
-
- 샤를 에잇슬립 너무 잘생겼음
- 06-23
- 조회 602
- 잡담
-
- 월드컵 경기 시작할 때 마다 국가들으면 상당히 위화감이 느껴짐
- 06-23
- 조회 579
- 잡담
-
- 막스 덕후들에게
- 06-22
- 조회 700
- 잡담
-
- 사인스 : 막스는 유일하게 마케팅이나 인터뷰를 안할수있는 조항이 있는 드라이버이다
- 06-22
- 조회 9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