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올해 내가 애마에게 바라는 것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155
거대한 업데이트 ㄴㄴ

성능향상 파워유닛 ㄴㄴ

거창한 포인트 ㄴㄴ

눈물나는 포디움 ㄴㄴ




경기 완주 후 도련님과 국왕님의 환한 웃음 ㅠㅠㅠㅠ



해줘 애마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F1 스케쥴 - 날짜 / 시간 / 결과(한국시간 기준) 7
  • [🏎️밀려드는 뉴비에게~~f1방 입덕 가이드৻(≧ᗜ≦৻)] 30
  • 그럼 이참에!!!!엪원방 인구조사 가자ᐠ( ᑒ )ᐟ 23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지금 엪투 뛰는 렏불 주니어 촐로프 내년 RB 데뷔 확정이라는 루머가 있네
    • 17:41
    • 조회 138
    • 잡담
    6
    • 올해 내가 애마에게 바라는 것
    • 13:03
    • 조회 155
    • 잡담
    2
    • 업글 소식 들리니까 이번 주말 기대되는걸?
    • 11:40
    • 조회 174
    • 잡담
    2
    • 레드불 오스트리아에 대규모 에어로 업그레이드 패키지 가져올 예정 (+다이어트)
    • 10:38
    • 조회 318
    • 잡담
    12
    • 페라리 FIA승인나서 오스트리아에 업그레이드 PU가져올 예정
    • 07:23
    • 조회 397
    • 잡담
    15
    • 샤를 에잇슬립 너무 잘생겼음
    • 06-23
    • 조회 472
    • 잡담
    2
    • 월드컵 경기 시작할 때 마다 국가들으면 상당히 위화감이 느껴짐
    • 06-23
    • 조회 531
    • 잡담
    3
    • 막스 덕후들에게
    • 06-22
    • 조회 621
    • 잡담
    5
    • 사인스 : 막스는 유일하게 마케팅이나 인터뷰를 안할수있는 조항이 있는 드라이버이다
    • 06-22
    • 조회 817
    • 잡담
    2
    • 작년 오스트리아 휠투휠 진짜 대박이었는데
    • 06-22
    • 조회 305
    • 잡담
    1
    • 막스 월드컵 보겠지?
    • 06-21
    • 조회 735
    • 잡담
    4
    • 심심한데 덬들은 엪원 좋아하는 짤이나 장면 있어?
    • 06-20
    • 조회 637
    • 잡담
    7
    • 르끌 몸무게 68이군아
    • 06-20
    • 조회 967
    • 잡담
    5
    • ㅇㅇㅍㅇ 제네시스 마그마 팀들은 피트크루들한테 웨어러블 로봇 입히나봐
    • 06-19
    • 조회 764
    • 잡담
    8
    • 선수들에게는 미안하지만 경기 매주 있으면 좋겠다
    • 06-19
    • 조회 310
    • 잡담
    1
    • 리암은 틱톡 왤케 잘 찍는거얔ㅋㅋㅋㅋㅋㅋ
    • 06-19
    • 조회 455
    • 잡담
    3
    • 멜세 패널티 검토 철회 관련 팀 성명 올렸네
    • 06-19
    • 조회 1103
    • 잡담
    12
    • 사인츠 포디움때 페라리 다른 데서 기다린거
    • 06-19
    • 조회 603
    • 잡담
    1
    • 코리아 gp 시절즈음부터 F1 봤던 사람으로서 각팀 세컨 드라이버 잔혹사 하면
    • 06-18
    • 조회 1142
    • 잡담
    14
    • 트위터하다가 F1 여덬이라 초공감되는 영상을 봄
    • 06-18
    • 조회 936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