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경기 22번밖에 없어서 이번주에 8번째 경기면 중간쯤 온건가?? 저번에 보니까 사고 나면 한번에 잃는 포인트가 큰거같아서 최종순위 가늠이 잘 안되더라고 ㄷㄷ 그래서 평년에 비해 상위권 포인트 차이가 비슷한지? 어느정도 점수차면 우승 도전 가시권인지..? 그런게 궁금해
잡담 작년에 간잽만하다가 이번에 본격적으로 보고있는데 지금 순위권 경쟁은 차이가 큰건지 적은건지 궁금해..
25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