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도 평소엔 여름에도 후드입고다니고, 진짜 더위안타던데 손풍기 들고 다니는거 보니까 유럽이 찜통이긴 한가보다이번 오스트리아도 이상고온으로 스페인 못지않게 타이어 관리 엄청 힘들거라고 하더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