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reel/DZopEQDzCfo/
“노리스가 왼쪽 미러 확인합니다” 여기부터 미쳐진짜
미친놈모드로 질주&공격하는 오스카
미친놈모드로 방어하는 란도
다시봐도 진짜 도파민...
개인적으로 페라리 컨디션 좋으면 페라리에서 이런모습 나올것같애
https://www.instagram.com/reel/DZopEQDzCfo/
“노리스가 왼쪽 미러 확인합니다” 여기부터 미쳐진짜
미친놈모드로 질주&공격하는 오스카
미친놈모드로 방어하는 란도
다시봐도 진짜 도파민...
개인적으로 페라리 컨디션 좋으면 페라리에서 이런모습 나올것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