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3월생이고 일본 나이로 25살임 재수 유년 한번도 안 하고 2024년에 졸업했음 ㅋㅋㅋㅋ 근데 2002년 3월생? 인 동기 여자애가 있는데 날 무슨 ㅈㄴ 연상 취급해서 졸빡침 특히 노미카이에서... ㅋㅋㅋㅋㅋ 한국은 3월 학기 시작이라 2월까지 빠른년생이라고 맨날 설명해야 함 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성실하게 살아왓는데 개빡치네
2001년 3월생이고 일본 나이로 25살임 재수 유년 한번도 안 하고 2024년에 졸업했음 ㅋㅋㅋㅋ 근데 2002년 3월생? 인 동기 여자애가 있는데 날 무슨 ㅈㄴ 연상 취급해서 졸빡침 특히 노미카이에서... ㅋㅋㅋㅋㅋ 한국은 3월 학기 시작이라 2월까지 빠른년생이라고 맨날 설명해야 함 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성실하게 살아왓는데 개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