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 꺼내 신는중이다 추워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水ぶくれ를 n년동안 水ぶくろ로 알고있었음
- 18:22
- 조회 12
-
- 유럽 지인들이 날씨 물어보면 여기 덥다고 해도 습도 낮아서 살만하잖아 이러니까 걍 날씨얘기안함
- 17:57
- 조회 57
-
- 일본 나 일본 와서 입냄새에 공기에 머물수있다는거 느낌
- 17:20
- 조회 107
-
- 일본 밖이 추운거니 우리집이 추운거니
- 17:05
- 조회 102
-
- 일본 しんにょう編 적을때 왜 점 두개나 찍냐는 소리 들어봤는데
- 15:29
- 조회 261
-
- 일본 쿠라마에 쪽에 좀 늦게까지 하는 카페나 바 같은 거 있을까
- 15:21
- 조회 50
-
- 일본 한국은행앱 쓰려면
- 15:13
- 조회 179
-
- 일본 다이소에 농심 닭개장 판다
- 15:12
- 조회 222
-
- 일본 나 이기분 알겠어
- 15:04
- 조회 280
-
- 일본 여름온도계속 이 정도면 얼마나좋을까..
- 14:55
- 조회 120
-
- 일본 비 언제까지오냐 (도쿄) 7월 들어가면 비 그만 오려나
- 14:22
- 조회 66
-
- 미국 로보트 청소기 진짜 강추야
- 14:14
- 조회 175
-
- 캐나다 용기 내서 나 월드컵 본다고 동료한테 말했는데 아무도 안보나봐
- 13:45
- 조회 149
-
- 일본 이사가느라고 짐싸는데
- 13:40
- 조회 253
-
- 일본 입냄새 공격 존나 열받네 진짜
- 13:31
- 조회 263
-
- 일본 우버이츠 프로모션 메뉴 추천좀
- 13:11
- 조회 49
-
- 일본 jean paul hevin 여기 쵸코케잌? 이 유명하다던데
- 13:06
- 조회 185
-
- 일본 집이 추워
- 13:01
- 조회 141
-
- 일본 흡연 안되는 카페 어떻게 찾아...??
- 12:59
- 조회 223
-
- 일본 근처에 웬디즈 있는 덬들 이거 먹어봐
- 12:17
- 조회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