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kinokuni_east/status/2070875611879649425
이거 보니까 생각남..!!! 나는 그냥 한국에서 배운대로 적었을뿐인데에
회사에서 왜 점을 두개나 찍냐고 웃음거리된적 있거든
찾아보니까 일본에서도 둘다 맞는거고 서체마다 다른 그런 느낌같은데
다시 갱각하니 어이없다


나는 딱 이 깨비한자처럼 쓴다구.. 틀린게 아니었어
https://x.com/kinokuni_east/status/2070875611879649425
이거 보니까 생각남..!!! 나는 그냥 한국에서 배운대로 적었을뿐인데에
회사에서 왜 점을 두개나 찍냐고 웃음거리된적 있거든
찾아보니까 일본에서도 둘다 맞는거고 서체마다 다른 그런 느낌같은데
다시 갱각하니 어이없다


나는 딱 이 깨비한자처럼 쓴다구.. 틀린게 아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