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 먹으러 카운터 좌석 앉았는데오른쪽 무리들 계속 떠드는데 말할 때마다 입냄새남 ㅠ아니 자기들끼리는 안나나? 아님 나는데 참아주는 건가..ㅠ그나마 먹을땐 덜하니까 끊임없이 먹기나 했으면 좋겠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