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이직활동 중인데 이거 맞나...
271 5
2026.06.28 20:44
271 5
영업도 아니고 사무직도 아닌 물경력인데 서류 50개 정도 넣어서 겨우겨우 서류 통과 4개되고 지금 2개 면접 봄

하나는 구인내용은 사무직이었는데 갑자기 컨설팅이라면서 컨설팅은 안 맞을 것 같다고 그 자리에서 거절당함

하나는 지들이 서류 통과시켜놓고 막상가니까 근데 현직 목표는 채웠어도 n년이면 짧다는 얘기만 한 10분하더니 인사과가 실수한 것 같다고 비오는데 와준거 미안하다고 교통비도 안주고 면접 끝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일정조정부터 면접 텀까지 일주일 넘게 있었는데 그동안 확인 아예 안했다는건지... 왜 1차면접부터 대면으로 했는지도 모르겠고 이 회사 소개한 에이전트는 나름 큰 외자계인데도 면접일부터 그냥 연락 안됨ㅋㅋ.....


서류 남은거 없어서 다시 구인보면서 조건 맞아보이는거 넣는 중인데 이제 넣을 곳도 없고 존나 현타온다...... 현직 너무 스트레스라 퇴사먼저 박아버려서 이제 있을 곳도 없고 나머지 두 곳은 아무리봐도 통과 못 할 것 같은 회사들인데.....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0 06.27 30,5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4,43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92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633 일본 토리키 가면 다들 뭐 먹어? 22:48 9
237632 일본 요새 날씨 애매해서 입을옷이 없어ㅠㅠ 3 22:12 61
237631 일본 일본 거의 10년 살았는데 최근 처음으로 슈퍼컵 초코칩 먹었는데 2 21:53 158
237630 일본 이 아이스크림 맛있다 21:50 127
237629 일본 토우모로코시 자꾸 토우모코로시로 발음하게 됨 5 21:37 136
237628 일본 평소랑 다른 마루가메에 왔는데 21:28 68
237627 일본 마라탕 리샤오치랑 YGF 어디가 맛나? 1 21:12 52
237626 일본 양국복 제일 매운맛으로 했는데도 별로 안맵더라고 21:00 38
» 일본 이직활동 중인데 이거 맞나... 5 20:44 271
237624 일본 수납 딱들어맞고 이런게 너무 좋아 4 20:19 303
237623 일본 3월생인데 이상하게 나이로 마운트? 걸리는 거 왤케 킹받지 ㅋㅋㅋㅋ 3 20:09 216
237622 일본 아디다스 일국대 져지 산 덬 있어? 15 20:02 312
237621 일본 李로 시작하는 마라탕체인집 맛나? 2 19:53 168
237620 일본 눈 까뒤집는 일남들 왜이렇게 많냐 12 19:51 409
237619 일본 워홀 카케모치 구했는데 뭐지!? 7 19:44 167
237618 일본 깻잎 수확한거 봐주라 3 19:25 195
237617 일본 무인양품 이 백팩 써본적잇는덬 4 18:30 364
237616 일본 水ぶくれ를 n년동안 水ぶくろ로 알고있었음 2 18:22 248
237615 유럽 지인들이 날씨 물어보면 여기 덥다고 해도 습도 낮아서 살만하잖아 이러니까 걍 날씨얘기안함 2 17:57 235
237614 일본 나 일본 와서 입냄새에 공기에 머물수있다는거 느낌 2 17:20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