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도 아니고 사무직도 아닌 물경력인데 서류 50개 정도 넣어서 겨우겨우 서류 통과 4개되고 지금 2개 면접 봄
하나는 구인내용은 사무직이었는데 갑자기 컨설팅이라면서 컨설팅은 안 맞을 것 같다고 그 자리에서 거절당함
하나는 지들이 서류 통과시켜놓고 막상가니까 근데 현직 목표는 채웠어도 n년이면 짧다는 얘기만 한 10분하더니 인사과가 실수한 것 같다고 비오는데 와준거 미안하다고 교통비도 안주고 면접 끝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일정조정부터 면접 텀까지 일주일 넘게 있었는데 그동안 확인 아예 안했다는건지... 왜 1차면접부터 대면으로 했는지도 모르겠고 이 회사 소개한 에이전트는 나름 큰 외자계인데도 면접일부터 그냥 연락 안됨ㅋㅋ.....
서류 남은거 없어서 다시 구인보면서 조건 맞아보이는거 넣는 중인데 이제 넣을 곳도 없고 존나 현타온다...... 현직 너무 스트레스라 퇴사먼저 박아버려서 이제 있을 곳도 없고 나머지 두 곳은 아무리봐도 통과 못 할 것 같은 회사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