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까마귀 소리에 깸 ㅠㅠ원래 집앞에 안모이던 애들이 언젠가부터 집앞 전봇대 위에서 모임하나봐최소 네마리가 서로 대화하듯 까악까악거려 이걸 한 10시까지 반복해..이건 뭐 방법도 없지?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