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여기서 나밖에 없는 거 같아서 내가 사는 곳은 어딘진 말 못하는데 나 여름에도 겁나 시원한 나라 살거든 그러다가 일때문에 잠깐 독일 왔ㄴ은데 이게 사람 사는 날씨야? 한 4년전에 왔을때만 해도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심지어 프랑스는 더하다며 유럽덬들 대체...
나 사는 곳도 집에 에어컨 없는 집이 대부분이긴한데 여긴 있어야 되는데 없는거같음 ㅋㅋㅋㅋ마트도 더워서 깜짝 놀랐음 식당도 없는 곳이 있어서 문 활짝 열어놓더라고 근데 그럼 뭐해 낮기온이 39-41도인데; 대형쇼핑몰에서 시간 죽치다가 호텔돌아가는 식으로 살고있어 두달은 있어야하는데 하필 제일 더울때 온거같다 호텔도 방에 에어컨이 없고 공용공간에만 있어서 호텔 옮기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