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할 생각인데료고쿠쪽에 괜찮은 방이 있는고야.... 도쿄라해봐야 서쪽에서만 살아봐서 그쪽 동네는 그냥 아예 모르고 신입생때 에도도쿄박물관밖에 안가봤는데; 살기에는 좀 어떤편이야?? 근처 살아본덬있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