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는 확실함 ㅅㅂ 걍 어쩔수없다 이건..
근데 어제 케이크집 갔는데 앞뒤 손님에겐 너무 친절하다가 나한텐 존나 진짜 너무 얼굴 표정 안좋게 해서 엥 싶었거든 나올때 다른사람들한텐 살갑게 잘가라하고 스몰톡하면서 내가 땡큐 하니 무시하던데
아 뭐가 문제지 넘 우울해 것땜에 이런일이 근데 진짜 많이생겨...
근데 어제 케이크집 갔는데 앞뒤 손님에겐 너무 친절하다가 나한텐 존나 진짜 너무 얼굴 표정 안좋게 해서 엥 싶었거든 나올때 다른사람들한텐 살갑게 잘가라하고 스몰톡하면서 내가 땡큐 하니 무시하던데
아 뭐가 문제지 넘 우울해 것땜에 이런일이 근데 진짜 많이생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