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에 사서 한번 썼는데 더이상 쓸일이 없어서 혹시 필요한덬있으면 나눔하려고! 나덬 모요리역(시나가와구의 어딘가)까지 와줄수있다는 조건이 있긴해ㅠhttps://amzn.asia/d/00Qfj5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