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무인양품에서 큰물건 점포 우케토리 해봄!!
254 11
2026.06.26 15:58
254 11
vLpjiX

무지 흰가방 대자에 들어가는거 말곤 배송으로만 시켰었는데

어느순간부턴지 대형물품은 택배비를 물건 개당으로 받더라??

SUS 짜려면 다리,선반 판떼기,지지하는 엑스자봉 전부 따로따로 배송비 계산돼서 6천엔 가까이되는거야 

그래서 아마존에서 접이식 다이샤 사서 그걸로 받아옴><

바퀴 4개짜린데 360도 돌아가는거 해도 저 미친 배송비 보다 싸더라ㅋㅋㅋㅋㅋㅋ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0 06.24 34,64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3,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384 일본 갱신료 올리는건 둘째치고 1 18:11 19
237383 일본 강남유튜브로 나카지마랑 야마다 봤는데 성격 디게좋더라 18:10 19
237382 일본 지금 전철 같은거 잘 다녀? 아직 태풍 심한건 아니지? 3 18:04 36
237381 일본 일본남연들 진짜 개촌스러운거같아 전반적으로 2 18:04 42
237380 일본 후라이드 반마리에 3천엔돈이 맞는건가 ㅋㅋㅋㅋㅋ 18:01 21
237379 일본 넷플에서 슬램덩크 7월에 내려간다길래 정주행중 17:58 20
237378 일본 오 게을러서 개이득봄 17:55 52
237377 일본 카와사키 검색하니까 치안 얘기 많던데.. 여자 혼자 살기 괜찮겠지? 2 17:50 61
237376 일본 비가 이렇게 오는데 일찍 귀가 안시켜주나 17:25 43
237375 해외 인스타그램 물어보는거 번호 따는거랑 비슷한거지? 1 17:20 70
237374 일본 외국인한테 돈 뜯어내야 할 정도로 못 사는 나라가 됐구나.. 가슴아프고 안타깝다. 7 17:06 208
237373 일본 에서 보톡스 첨 맞는다 7 17:01 84
237372 일본 사이제 다들 뭐 좋아해? 14 16:25 131
237371 일본 영주비자 재류카드갱신료도 오르나? 4 16:19 174
» 일본 무인양품에서 큰물건 점포 우케토리 해봄!! 11 15:58 254
237369 일본 이런 날씨엔 집에서 탕수육이랑 짬짜면 시켜서 먹고 뒹굴거리고싶다 1 15:50 86
237368 일본 동네 배드민턴 써클 가볼까? 2 15:43 77
237367 일본 웹이나 하네다 공항에서 구입 가능한 모나카좀 추천해주라.. 4 15:40 92
237366 일본 비자 갱신료는 신청일 기준 아닐거같음 4 15:35 180
237365 일본 비자 갱신료 비싸져도 결국 다 내고 갱신하지 않을까? 10 15:27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