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비자 갱신료는 신청일 기준 아닐거같음
265 6
2026.06.26 15:35
265 6

영주권은 기간이 기니까 신청일 기준 일지도 모르지만

인문지식기술비자는 교부일 기준일듯

에이아이도 글케 얘기하네 

받아가는 날 편의점에서 사는거 생각하면 그럴 가능성이 높다

10월이면 간당간당하다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06.25 29,1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8,9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9,678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440 일본 야마나시는 비교적 지진 안 오는데 아니냐 뭔일이래 22:32 12
237439 일본 알못인데 지진이랑 태풍 관련 있어? 1 22:32 22
237438 방금 나고야 흔들렸는데 지진인가 1 22:32 9
237437 일본 와 덴샤에서 단체로 경보 울리는거 첨겪어봐 22:32 40
237436 일본 나 드디어 난카이 온줄 2 22:32 87
237435 일본 으니 지진날때마다 트위터 터지네 2 22:32 46
237434 일본 길에서 지진 느낀거 첨이야 ㅁㅊ 22:32 8
237433 일본 재난가방 살까.. 3 22:31 64
237432 일본 어우 지진 너무 큰데 요 며칠간 22:31 48
237431 일본 연속으로 알람이 몇개나 올리는거야 22:31 21
237430 일본 도쿄 동부인데 22:31 42
237429 일본 야마나시 진도 6 4 22:31 113
237428 일본 도쿄덬 진짜 오랜만에 지진알람 받아봤는데 그런것치고는 별로 안셌던거같은 3 22:31 69
237427 일본 와 나 2년찬데 내가 겪은 지진 중에 젤 컸음 3 22:31 63
237426 일본 솔까 지진보다 알람땜에 더 놀램 매번 1 22:31 34
237425 일본 재난가방 다시 체크해봐야겠다 22:31 24
237424 일본 ㅅㅂ 도쿄 지진 왜이렇게커? 저번주보다 큰거같아 22:31 16
237423 일본 낮에건 경보 안 울려서 고장난줄 알았더니 지금 껀 개크게 오네 22:30 19
237422 일본 어우 멀미나... 22:30 9
237421 일본 오늘 whyrano 22:30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