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라 가끔 나가 놀때 맨날 카와사키 가서 잘 놀았어 딱히 이상한 사람 없던데 실거주 하면 느낌 다를까? 집 알아보고 있는쪽은 카와사키 역 동쪽이야..생각해보니 이쪽은 가본적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