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거품 왕창내서 샤워로 씻어내는중인데 뭐지 이 꿀렁거리는 느낌은?
내가 샴푸를 너무 벅벅 문질렀나? 아닌데? 걸어둔 샤워타올이랑 때수건이 흔들흔들거리는거보고
지진?????? 아씨 빨리씻고 나가야하는데 거품 왤케 안씻기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새 지진 왤케 잦냐
내가 샴푸를 너무 벅벅 문질렀나? 아닌데? 걸어둔 샤워타올이랑 때수건이 흔들흔들거리는거보고
지진?????? 아씨 빨리씻고 나가야하는데 거품 왤케 안씻기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새 지진 왤케 잦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