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도되겠지...(덴샤는 지하철)
비오는날에 양꼬치 칭따오 좋긴하다 ㅋㅋㅋ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 06.25 | 29,168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8,937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9,678 |
| 공지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20.05.15 | 92,81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37435 | 일본 재난가방 살까.. | 22:31 | 19 |
| 237434 | 일본 어우 지진 너무 큰데 요 며칠간 | 22:31 | 33 |
| 237433 | 일본 연속으로 알람이 몇개나 올리는거야 | 22:31 | 16 |
| 237432 | 일본 도쿄 동부인데 | 22:31 | 30 |
| 237431 | 일본 야마나시 진도 6 1 | 22:31 | 64 |
| 237430 | 일본 도쿄덬 진짜 오랜만에 지진알람 받아봤는데 그런것치고는 별로 안셌던거같은 1 | 22:31 | 33 |
| 237429 | 일본 와 나 2년찬데 내가 겪은 지진 중에 젤 컸음 1 | 22:31 | 24 |
| 237428 | 일본 솔까 지진보다 알람땜에 더 놀램 매번 1 | 22:31 | 20 |
| 237427 | 일본 재난가방 다시 체크해봐야겠다 | 22:31 | 19 |
| 237426 | 일본 ㅅㅂ 도쿄 지진 왜이렇게커? 저번주보다 큰거같아 | 22:31 | 12 |
| 237425 | 일본 낮에건 경보 안 울려서 고장난줄 알았더니 지금 껀 개크게 오네 | 22:30 | 15 |
| 237424 | 일본 어우 멀미나... | 22:30 | 7 |
| 237423 | 일본 오늘 whyrano | 22:30 | 7 |
| 237422 | 일본 와씨 이번엔 알람 먼저와서 개놀라ㅛ어 4 | 22:30 | 71 |
| 237421 | 일본 지진 되게 잦네.... 1 | 22:30 | 25 |
| 237420 | 일본 도쿄 쎄다 | 22:30 | 24 |
| 237419 | 일본 헐 지진 엄청 커 | 22:30 | 26 |
| 237418 | 일본 아니 오늘만 몇 번째야;; | 22:30 | 20 |
| 237417 | 일본 아이폰 알림 미췃나아ㅏ 1 | 22:30 | 34 |
| 237416 | 일본 지진 머냐 ㅋㅋ | 22:30 |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