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연말연시 일정 나와서 슬슬 뱅기티켓구매할라고 하는데 언제가 최적인지를 모르겠어 하네다-김포로 구하긴할꺼고 잘 아나 댄 아샤나 중 그나마 싼걸로 할려고 이미 구매완료한 덬들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