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사람없는 큰 JTC 신졸인데 신규사업쪽 비투비영업 배속이거든
근데 가챠 잘못걸렸는지뭔지 매뉴얼 없고 체계 없고.. 배속 1일차에 기존안건 담당 붙여주고 3주차에 신규안건 리드해달래 담주에 제안 가자고 ㅠㅠ
담주에 제안 가는걸 외 오늘말해요..돌았나
근데 가챠 잘못걸렸는지뭔지 매뉴얼 없고 체계 없고.. 배속 1일차에 기존안건 담당 붙여주고 3주차에 신규안건 리드해달래 담주에 제안 가자고 ㅠㅠ
담주에 제안 가는걸 외 오늘말해요..돌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