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기간한정인가..! 먹다가 찍어서 지저분하지만 ㅜㅜ

다 무난무난하니 ㄱㅊㄱㅊ
두부는 튀긴두부에 다코야키 소스 뿌린 맛(그런 메뉴지만)
시오야키소바는 후추 맛 많이 나서 갱추네
돼지+양파 쿠시가츠는 돼지고기가 약간 잡내는 있지만 바삭바삭해쩌

다 무난무난하니 ㄱㅊㄱㅊ
두부는 튀긴두부에 다코야키 소스 뿌린 맛(그런 메뉴지만)
시오야키소바는 후추 맛 많이 나서 갱추네
돼지+양파 쿠시가츠는 돼지고기가 약간 잡내는 있지만 바삭바삭해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