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겐은 진짜 너무 맛있는데 웨이팅이 정말 너무 길어서
웨이팅긴데는 카피만드는데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만들어서 더 그런거같기도하고
가끔가서 마시고 어우 다시는 안와야지하는데 또 가고있는 나
니혼바시에 생긴건 가봤는데 위치가 애매하더라 그리고 같은커피인데 가격도 긴자보다 더 비쌈
도쿄 맛있고 진한 라떼집 알려주라 줄많이 안긴 ㅜ
웨이팅긴데는 카피만드는데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만들어서 더 그런거같기도하고
가끔가서 마시고 어우 다시는 안와야지하는데 또 가고있는 나
니혼바시에 생긴건 가봤는데 위치가 애매하더라 그리고 같은커피인데 가격도 긴자보다 더 비쌈
도쿄 맛있고 진한 라떼집 알려주라 줄많이 안긴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