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부터 적용한다 하잖아
11월초만기라 8월초에 신청할 예정
한달만 걸린다 생각하면 세이프인데
지금까지는 3주정도만에 항상 엽서 왔는데
돈 오른다니 왕창 몰릴거 같단말이지
그럼 10월까지 엽서안오면 몇만엔 내야한단 얘기잖아
ㅠㅠ
신청일 기준이면 괜찮은데
발급일 기준이면 똥줄탄다
10월부터 적용한다 하잖아
11월초만기라 8월초에 신청할 예정
한달만 걸린다 생각하면 세이프인데
지금까지는 3주정도만에 항상 엽서 왔는데
돈 오른다니 왕창 몰릴거 같단말이지
그럼 10월까지 엽서안오면 몇만엔 내야한단 얘기잖아
ㅠㅠ
신청일 기준이면 괜찮은데
발급일 기준이면 똥줄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