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다 오스스메 보통에 마늘 1쪽 매운소스2배 하는데 달달 들큰하니 너무 물리더라.. 맵기는 괜찮은데 뭔가 마늘맛에서 오는 단맛인거 같기도 하고.. 생마늘 안쓰고 시판 튜브 같은거 쓰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