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정도 깎아냈거나 비슷한 덬 있을까ㅜㅜ (신경치료는 안 했어!)
세라믹치료 하라는데 (지금은 보험되는 플라스틱인가..? 그걸로 매꿈)
이 본 뜬다고 하는 거 보니 아예 씌우는 것 같더라고 인레이 아니고ㅜㅜ
치아 삭제량이 많다는 것 같아서 걱정인데..
잘 아는 덬 있으까ㅠㅠㅠ(이 사진 있음)

세라믹치료 하라는데 (지금은 보험되는 플라스틱인가..? 그걸로 매꿈)
이 본 뜬다고 하는 거 보니 아예 씌우는 것 같더라고 인레이 아니고ㅜㅜ
치아 삭제량이 많다는 것 같아서 걱정인데..
잘 아는 덬 있으까ㅠㅠㅠ(이 사진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