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201x년 나도 학원 다녀서 자바 배우고
122 2
2026.06.24 18:44
122 2

3달 다녔나 

일본어 하는 사람만 뽑아서 일본기업이랑 연계해서 종로에 있는 학원 다님

나만 3년짜리 비자 나오고 다른 사람은 1년 나옴

소속 회사가 나만 달랐음 이유는 모름

첨에 세전20 받고 3달 회사 다니고 

바로 이직했음 지인소개로 

나도 몇년전까진 의지만 있음 실행해!!라고 코멘트했는데 요즘같은 에이아이 시대에는 아닌 듯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5,9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0,890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111 일본 덬들 다들 저녁밥 뭐야앙 4 20:18 10
237110 일본 영어 잘하면 pm 도전해보라는 근거가 도대체 뭐야 20:15 30
237109 일본 휴학만 해도 엄청 네거티브한 이미지 있지 않아? 3 20:13 39
237108 일본 오늘은 취업 이직플이구나 20:13 19
237107 일본 엄마가 택배 보내준다는데 뭐 받을까!! 5 19:59 34
237106 일본 5. 무명의 더쿠 19:48 일본에서 30대 중반이면 1n년차 관리직인데... 8 19:58 122
237105 일본 구에서 주는 급부금 계좌정보 확인 안된다고 두 번 빠꾸먹고 ATM 현금수령하니까 금방이네 19:41 17
237104 일본 애초에 일본은 로닌, 휴학 합해서 3년 넘어가면 취직 어려운데 10 19:38 135
237103 일본 이직하고싶은데 하고싶은것도 능력도 없으면 어케 3 19:20 105
237102 일본 이 공백기엔 ㄹㅇ 빡센거같아 19:13 80
237101 일본 운동할때 레깅스 입는 덬들 양말 뭐신어? 제발알려줘 5 19:13 52
237100 일본 나카노에서 인신사고남 2 19:11 107
237099 일본 세븐 atm놈 왜 또 내 카드 튕겨내지ㅡㅡ 19:11 10
237098 일본 맥날 포테토 엘사이즈 250엔 7/3까징 2 19:04 48
237097 일본 나도 30대 무경력 IT 이민 고민중인데 19 19:03 215
237096 일본 인 친구랑 약속 잡는데 뭐 하고 싶냐 어디 가고 싶냐 물어보면 대답을 못하겠어 3 19:02 61
237095 일본 모국에서도 어렵게 느끼는 일을 타국에서하면 쉬울거라 생각하는게 안일함 1 18:48 97
237094 ㅇㅎㅇ 배우자의 거짓말을 알게 되었어 7 18:47 204
» 일본 201x년 나도 학원 다녀서 자바 배우고 2 18:44 122
237092 일본 회화가 너무 애매한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5 18:43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