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못하는 수준은 아닌데
그렇다고 잘하지는 않고 말을 많이 해보면 는다는거는 아는데
스몰토크를 못하겠어 진짜ㅠㅠ한국어 문제인듯
내 생각을 논리있게 말하고 싶은데 그정도는 안되는거같고
딱 중급수준인거같은데 여기서 뭘하면 좋을까?
일본 5년차야
그렇다고 잘하지는 않고 말을 많이 해보면 는다는거는 아는데
스몰토크를 못하겠어 진짜ㅠㅠ한국어 문제인듯
내 생각을 논리있게 말하고 싶은데 그정도는 안되는거같고
딱 중급수준인거같은데 여기서 뭘하면 좋을까?
일본 5년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