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ai때문에 30중반 신졸 안뽑는다는게 아님
156 2
2026.06.24 17:51
156 2

30중반이라서 안뽑는거임 sier 오오테들 ai 들어오고 나서도 신입 몇백명씩 잘만 뽑음 개발자가 하는게 코딩은 ㄹㅇ 2할 될까말까기 때문에... 글고 지금 문과들 it 지망률 미쳣음 어차피 ai 있어도 코드 볼줄아는 사람은 있어야하고 시니어들도 언제까지고 현직인게 아니니까 사람은 계속 뽑음 포기하라는 건 30중반인게 8할임 ㅋㅋㅋㅋㅋ 20중반이면 뭐 일어만 잘하면 면접보잔덴 있을거임 여긴 저연차면 중도도 포텐셜채용하니까... 근데 30중반인데 인기업종지망에 경력도 없다는게 문제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3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103 일본 이직하고싶은데 하고싶은것도 능력도 없으면 어케 19:20 13
237102 일본 이 공백기엔 ㄹㅇ 빡센거같아 19:13 36
237101 일본 운동할때 레깅스 입는 덬들 양말 뭐신어? 제발알려줘 4 19:13 15
237100 일본 나카노에서 인신사고남 19:11 29
237099 일본 세븐 atm놈 왜 또 내 카드 튕겨내지ㅡㅡ 19:11 4
237098 일본 맥날 포테토 엘사이즈 250엔 7/3까징 1 19:04 21
237097 일본 나도 30대 무경력 IT 이민 고민중인데 5 19:03 70
237096 일본 인 친구랑 약속 잡는데 뭐 하고 싶냐 어디 가고 싶냐 물어보면 대답을 못하겠어 3 19:02 34
237095 일본 모국에서도 어렵게 느끼는 일을 타국에서하면 쉬울거라 생각하는게 안일함 18:48 59
237094 ㅇㅎㅇ 배우자의 거짓말을 알게 되었어 6 18:47 105
237093 일본 201x년 나도 학원 다녀서 자바 배우고 2 18:44 69
237092 일본 회화가 너무 애매한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2 18:43 43
237091 일본 일덬들아 운동 어떤거해?? 10 18:34 87
237090 일본 뭐지 예전에 코로나때인가 여기서 핫했던 네이버카페글 생각난다 6 18:28 119
237089 일본 유학생인데 재류자격 갱신할라면 한달 야칭을 내야하네 1 18:27 72
237088 일본 해거방에서 나랑 같은 직종 없을 듯 25 18:18 227
237087 일본 아니 근데 저런글 볼때마다 느끼는데 해거방 일본덬들 겁나 친절한데 4 18:17 147
237086 일본 나는 이름표보고 출신 짐작해서 18:10 80
237085 일본 국비덬 뭘해도 될 덬 같은데 2 18:06 142
237084 일본 비자 갱신비용 회사에서 지불해주는데도있어? 6 18:00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