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 되게 보부상이라 많이가지고다니는데
가방이 남아 🥹🥹 근데 어깨는 끈이 조금 폭이 두꺼워서
어깨에서 흘러내리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사이즈도 좋고 휘뚤마뚤이라 맘에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