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얘기에 왜 긁힌거지ㅋㅋㅋ 구라라고 생각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휴학만 해도 엄청 네거티브한 이미지 있지 않아?
- 20:13
- 조회 1
-
- 일본 오늘은 취업 이직플이구나
- 20:13
- 조회 7
-
- 일본 엄마가 택배 보내준다는데 뭐 받을까!!
- 19:59
- 조회 27
-
- 일본 5. 무명의 더쿠 19:48 일본에서 30대 중반이면 1n년차 관리직인데...
- 19:58
- 조회 92
-
- 일본 구에서 주는 급부금 계좌정보 확인 안된다고 두 번 빠꾸먹고 ATM 현금수령하니까 금방이네
- 19:41
- 조회 17
-
- 일본 애초에 일본은 로닌, 휴학 합해서 3년 넘어가면 취직 어려운데
- 19:38
- 조회 116
-
- 일본 이직하고싶은데 하고싶은것도 능력도 없으면 어케
- 19:20
- 조회 102
-
- 일본 이 공백기엔 ㄹㅇ 빡센거같아
- 19:13
- 조회 78
-
- 일본 운동할때 레깅스 입는 덬들 양말 뭐신어? 제발알려줘
- 19:13
- 조회 49
-
- 일본 나카노에서 인신사고남
- 19:11
- 조회 101
-
- 일본 세븐 atm놈 왜 또 내 카드 튕겨내지ㅡㅡ
- 19:11
- 조회 7
-
- 일본 맥날 포테토 엘사이즈 250엔 7/3까징
- 19:04
- 조회 45
-
- 일본 나도 30대 무경력 IT 이민 고민중인데
- 19:03
- 조회 189
-
- 일본 인 친구랑 약속 잡는데 뭐 하고 싶냐 어디 가고 싶냐 물어보면 대답을 못하겠어
- 19:02
- 조회 57
-
- 일본 모국에서도 어렵게 느끼는 일을 타국에서하면 쉬울거라 생각하는게 안일함
- 18:48
- 조회 91
-
- ㅇㅎㅇ 배우자의 거짓말을 알게 되었어
- 18:47
- 조회 190
-
- 일본 201x년 나도 학원 다녀서 자바 배우고
- 18:44
- 조회 113
-
- 일본 회화가 너무 애매한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 18:43
- 조회 63
-
- 일본 일덬들아 운동 어떤거해??
- 18:34
- 조회 117
-
- 일본 뭐지 예전에 코로나때인가 여기서 핫했던 네이버카페글 생각난다
- 18:28
- 조회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