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서 처음 보고 사봤는데 존맛탱 소스 안뿌리고 그냥 먹어도 맛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비자 갱신비용 회사에서 지불해주는데도있어?
- 18:00
- 조회 5
-
- 일본 얘들아 재류자격 갱신 수수료 변경안 나온듯
- 17:55
- 조회 45
-
- 일본 블랙의 현실 (업계 바이 업계)
- 17:52
- 조회 40
-
- 일본 ai때문에 30중반 신졸 안뽑는다는게 아님
- 17:51
- 조회 49
-
- 일본 메루카리에서 파는 과일 어때???
- 17:47
- 조회 40
-
- 일본 난 테도리 21만엔받앙.... ㅎ
- 17:37
- 조회 107
-
- 일본 IT는 진짜 AI직빵 영향받는 것 같아...
- 17:37
- 조회 56
-
- 일본 오늘 유니클로가방 삿는데 되게 괜찮네?
- 17:35
- 조회 89
-
- 일본 아이티업하는 덬인데
- 17:34
- 조회 79
-
- 일본 나는 돈을 많이 벌고싶지않아
- 17:32
- 조회 71
-
- 일본 다 때려치고 다른 나라도 도망치고 싶다
- 17:32
- 조회 45
-
- 일본 근데 진짜 AI가 무섭구나 싶어
- 17:29
- 조회 93
-
- 일본 나도 한 3년전까지만해도 일단 와서 어디든 입샇서 졸라 구르다가 이직하라고 했음
- 17:27
- 조회 70
-
- 일본 꿈이 있는거는 부럽다
- 17:26
- 조회 78
-
- 일본 요즘 최저 월급 20만엔 정도야? 세전
- 17:25
- 조회 65
-
- 일본 근데 테도리20만엔<- 제일 현실적인거 아냐?
- 17:22
- 조회 106
-
- 일본 진짜 자신있으면 물어보지 말고 그냥 지르면 됨
- 17:19
- 조회 100
-
- 일본 편의점알바에게물어보고싶은것있나요
- 17:18
- 조회 92
-
- 일본 도쿄덬들아 어디가 제일 살기 좋앗음???
- 17:13
- 조회 86
-
- 일본 지금 있는 개발자도 자르네 마네 하는데 언제적 국비 IT 얘기하는 거 보고 걍 닫았는데
- 17:13
- 조회 120